카테고리 없음

웹 호스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뉴비미늘창 2020. 7. 20. 18:56


웹 호스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비용을 절감하고 사이트에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는 웹 호스트를 찾고 있는 것이 가능한지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사이트에서 돈을 번다.


웹 호스팅 서비스는 이러한 사이트에 매우 중요하므로, 당신은 관련된 기능과 비용을 살펴보기를 원할 것이다.


아래 팁을 통해 현재 또는 미래의 웹 호스팅 공급자가 경쟁업체와 비교했을 때 얼마나 우수한지 판단할 수 있다.




다른 호스팅 회사들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십시오.


문제가 발생할 경우 반드시 변화가 필요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첫 번째 선택이 문제가 되는 것으로 판명되면 처음부터 검색을 시작할 필요 없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사이트의 도메인 이름을 호스트의 도메인 이름이 아닌 다른 영역에 등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다운타임이나 법적 문제가 발생할 경우 도메인의 소유권을 유지할 수 있다.


등록 및 호스팅에 동일한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아닌 호스트가 도메인 이름과 등록을 제어한다.




웹 호스트를 선택하기 전에 우선 순위 목록을 만드십시오.


니즈와 원하는 것을 미리 결정하고 각 잠재적인 웹 호스트가 니즈를 얼마나 잘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목록은 여러분이 단지 한 두 가지 기준에 근거할 수 있는 나쁜 결정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웹 호스트와 협상할 때 일회성 일시불 대신 월별 지급을 선택하십시오.


앞으로 몇 달 동안 당신의 사업이 어떻게 될지, 당신의 호스트가 무엇을 할지는 예측할 수 없다.


서비스 계약 조건에 따라 웹호스트 제공업체가 폐업하거나 서비스를 더 이상 확장하는 회사의 요구에 부응할 수 없는 경우, 향후 서비스에 지불한 비용을 손실할 수 있다.




새 웹 사이트에 무료 웹 호스트를 사용할 생각이십니까? 사용 가능한 호스트는 일반적으로 어떠한 종류의 백업 서비스도 제공하지 않으므로 보관할 모든 항목을 백업하십시오.


명심해, 대가를 치르게 될 거야.


당신은 파일을 완전히 잃어버릴 위험이 있다.


그렇게 되면 어쩔 수 없다.




호스트가 데이터를 백업하는지 직접 수행해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계약 조건을 준수할 뿐만 아니라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호되도록 정기적인 백업 절차가 필수적이다.


시간을 들여 로컬로 백업하면 사이트가 완전히 보호될 것이다.




많은 웹 호스팅 서비스는 실제로 훨씬 더 큰 호스트에 의존한다.


더 큰 호스트는 서버 공간을 대량으로 구입하여 더 작은 호스트에게 임대한다.


이것은 더 큰 호스트가 직접 웹사이트를 호스팅하지 않고도 추가 돈을 벌 수 있게 해준다.


사이트가 실제로 호스팅될 위치를 결정하고 동일한 서버를 사용하는 두 회사 중 가장 좋은 가격을 받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기사를 읽은 후에는 각 웹 호스팅 서비스가 당신에게 무엇을 제공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키는지 아닌지를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공급자를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한다.


위의 조언은 검색을 구체적이고 독특한 니즈에 맞게 미세 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